사회 > 성남시청소년재단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정청소년수련관, 희망대공원 길따라 즐기는 어울림마당 개최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19/05/15 [16:04]

 

성남시청소년재단 수정청소년수련관(관장 변상덕)에서는 오는 5월 18일 오후 1시부터 수정구 신흥동 소재 희망대공원 무대광장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성남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진로희망로드-희망대공원 길을 따라 탐색하는 진로와 재능’이라는 부제로 개최되는 금번 행사는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진로탐색형 어울림마당으로 기획되어 다양한 분야별 체험부스, 후기청소년 멘토가 함께하는 대학 학과 멘토링 등이 진행된다.

 

또한, 수정수련관의 주요사업인 청소년 거리공연‘친친콘서트’와 ‘성남시청소년 그림그리기대회’가 동시 개최됨으로써 보다 풍성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내 학교, 수정수련관 자치기구와 지역 연계기관에서는 경기도 대표 어울림마당‘청소년과 문화를 잇다’테마와 함께 수정수련관 어울림마당 주제인 ‘진로’를 융합한 체험부스와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며, 모든 내용이 무료로 진행되어 성남시민들의 건전한 여가생활 즐기기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 수정청소년수련관 변상덕 관장은“성남시 청소년 문화예술 거점 지역 확대와 함께 우리 지역 청소년들이 재능과 끼를 마음껏 펼치며 소통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성남시 청소년어울림마당 관련한 사항은 수정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729-9235)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5/15 [16:04]   ⓒ 성남포커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