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성남시청소년재단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온라인 자치기구 연합 해단식 개최
‘덕분에 콘서트’로 서로에게 감사하는 시간 마련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0/12/18 [10:39]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지난 5월 전국 최초 자치기구 연합 랜선 발대식에 이어 오는 19일 오후 2시, 2020년 자치기구 연합 해단식‘덕분에 콘서트’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올해의 자치기구 연합 해단식은 코로나로 지치고 힘들었던 2020년 한해를 돌아보며 함께 격려하는 시간으로 화상 축하공연, 우수청소년 상장 수여 등의 식을 진행하고, 코로나로 달라진 한 해의 이야기를 나누며 그동안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진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가온누리」 ▲청소년생태탐사단「수피아」▲청소년문화기획단「T-MA!N」 ▲청소년자원봉사단「사나래’▲청소년동아리연합「R.O.D.A」▲학습재능나눔단「한울」 ▲청년소통발전소「청년이끌」▲「청년글로벌기획단」 총 8개 자치기구가 참여한다.

 

온라인 해단식을 기획한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박시진 담당자는“주어진 상황에서 발 빠르게 대응하여 청소년과 더욱 소통하고 청소년이 원하는 방향으로 사업을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2020년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의 자치기구 단원들은 비대면 기부활동, 최초 비대면 청소년어울림마당, 온라인 및 국제 청년교류활동, 위기 청소년 멘토링 활동 등을 진행하였다. 2021년에도 열정적으로 활동할 자치기구 참여 청소년을 모집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0/12/18 [10:39]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