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성남시청소년재단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청소년재단, 여름맞이 초등 돌봄 「온!제나 즐거워!」운영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여름방학 초등돌봄 온&온 사업 지원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1/07/21 [16:20]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판교지역 초등학교 2, 3학년을 대상으로 8월부터 3주간「온&온 학습지원 사업 「‘온! 제나 즐거워’」를 무료로 진행한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온&온 학습지원 사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청소년 간의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2021년 1월에는 약 2달간 겨울방학 특강‘청. 온 프로그램’을 운영한 바 있다.

 

수련관에서는 지난 4월부터 현재까지 자치기구 학습 재능 나눔 단『한울』이 주말 온&온 학습지원에 참여하여 초등학생 96명을 대상으로 1대1 학습활동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온! 제나 즐거워!」 프로그램은 상담 선생님과 함께하는 미술치료 활동(내 마음의 힐링)과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한국사, 떡케이크, 나노 블록, 보석십자수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윤여원 관장은“지역 청소년의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평일, 주말, 방학 형 3가지 형태로 온&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라면서 “이번 여름방학 형 프로그램 참여 청소년들이 더 재미있고 유익하도록 운영하겠다”라고 밝혔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여름 긴급돌봄 사업「온! 제나 즐거워!」는 오는 28일까지 선착순 접수기간이며, 접수 및 문의 사항은(031-729-9655)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1/07/21 [16:20]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