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경기도 시·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 청솔종합사회복지관, 지역 상점 ‘우리나눔가게’ 2곳에 현판 전달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4/08/27 [11:37]

 

청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일)에서는 지역상점 중 복지관으로 정기적인 후원을 하는 우리나눔가게 2곳에 현판을 전달하였다. ‘우리나눔가게’는 마을에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정기적으로 후원하여 마음을 전하는 복지리더 상점을 지칭한다.

 

“으뜸50안경 기흥구청점”(용인시 기흥구 소재)은 2023년 8월부터 현재까지 매월 지역주민 1명을 선정하여 무료 맞춤 안경제작을 지원해주고 있으며 지원대상은 어르신 및 장애인으로 복지관에 신청 접수를 통해 대상으로 선정된다.

“경희미르애한의원”(분당구 정자동 소재)는 2016년 6월부터 현재까지 매월 한방소화제 10통을 지원해주고 있으며 전달된 후원물품은 금곡동 경로당 회원인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지원한다.

 

이처럼 마을에서 지역사회로의 환원 활동에 함께하고 있는 ‘우리나눔가게’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청복지관에서는 현판을 전달하였으며, 으끔50안경 김응태 지점장(안경사)은 “지역의 어려운 분들에게 맞춤 안경 제작을 지원해 주는 일에 보람을 느낀다. 오시는 분들이 장애를 가진 분들이나 노인분들인데 약소하지만 도움을 드릴수 있어 다행이다.”라고 전하였고,

경희미르애한의원 김제명 원장은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도움을 드릴 수 있어 좋고 기회가 닿는한 꾸준히 (후원)하려고 한다.”며 지속적으로 선행을 이어가겠다고 하였다.

 

청솔종합사회복지관 김재일 관장은 “어려운 경기속에서 꾸준히 공헌을 해주는 지역상점이 있어 우리의 마을이 좀 더 따뜻하고 빛이나는 것 같다. 마음을 내어 꾸준하게 도움을 주고 있는 우리나눔가게 에 감사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우리나눔가게들이 지역주민과 지역사회를 위해 환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4/08/27 [11:37]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