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경기도 시·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표준안전재단 성남지회, 분당노인종합복지관에 성남시 취약 어르신 위한 돼지불고기 25kg 후원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4/10/04 [16:25]

 

4일(금), 국제표준안전재단 성남지회는 성남 지역의 취약 어르신들을 위해 돼지불고기 25kg을 후원하였다.

 

이번 후원은 지역 어르신들에 대한 사랑과 존경을 표하고, 풍성한 식사를 제공함으로써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로 이루어졌다.

 

전달식에는 국제표준안전재단 성남지회 관계자들과 분당노인종합복지관 이정우 관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에 후원된 돼지불고기는 지역사회 내 취약 어르신들의 식생활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으로, 어르신들에게 따뜻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제공하는 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기회를 통해 지역 어르신들이 더욱 풍성한 한 끼를 나누고, 따뜻한 온정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분당노인종합복지관 이정우 관장은 "국제표준안전재단 성남지회에서 의미 있는 후원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 후원을 통해 어르신들께 더 풍요로운 식사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어르신들께서는 늘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이 필요하다. 이번 후원이 어르신들께 기쁨을 전하고, 건강한 일상을 보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국제표준안전재단 성남지회 관계자는 "취약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노인 복지와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분당노인종합복지관은 성남시에서 설립하고 지구촌사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노인복지시설로, 성남시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평생교육, 사회참여, 지역복지 등의 전문적인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4/10/04 [16:25]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