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산성동 지역주민 위한 음악회 '친친축제' 진행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18/10/15 [13:10]

 

성남시 수정구 산성동의 3개 복지시설이 연합·기획한 ‘산성동 친친(親親) 음악축제’가 10월 12일 오후 2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 한성정(궁도장) 내에서 진행되었다.

 

산성동 3개 복지시설인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산성동복지회관, 산성종합사회복지관은 산성동 주민자치위원회와 한 뜻을 모아 가족과 이웃이 친해지자는 의미에서 행사명을 ‘친친(親親)’이라 붙이고,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과 지역 주민 모두 하나 되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조금 특별한 음악축제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올해로 5회째로 어느새 산성동의 대표적인 문화공연으로 자리매김하였고, 지역주민 1,500여명을 비롯한 산성동장, 지역 내 복지관장 등이 참석하였다.

 

이 날 공연에서는 송골매의 리드보컬이었던 가수 ‘구창모’, 그룹 피아의 ‘양혜승’ 등의 공연을 비롯하여 팝페라, 벨리스타, 로사리오 합창 공연 등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다양한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공연 이외에도 행운권 추첨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함으로써 공연을 관람하러 온 지역주민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올해에는 산성동 지역 내 소상공 업체의 경품후원을 통해 더욱 알찬 지역축제를 만들 수 있었다. 또한 내년에도 지역 주민 화합 행사를 열기로 단합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5 [13:10]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