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4.15총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나영 후보 ‘가족의 화합과 소통의 장 :율동공원 내 캠핑장, 수목원 공약’반드시 지켜낼 것’
분당을 무소속 이 후보, 실시간 참여자들의 큰 관심 속, 공약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 가져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0/04/07 [16:23]

 

분당 지역카페 ‘분당맘 판교맘 위례맘들의 신나는 세상’(이하 분따)가 진행하는 분당구 국회의원 후보자들과의 라이브대화 세번째 주자로, 분당을 무소속 이나영 후보가 참여해 지역 주민들과 적극 소통하며 실시간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밤 10시라는 늦은 시간에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수의 접속자들이 참여하여, 실시간 댓글을 통해 공약에 대해 질의를 하는 등 적극적인 관심을 보였다.

 

이 후보의 공약 중 가장 큰 호응과 관심을 받은 것은 단연 ‘율동공원 내 캠핑장 조성’이었다. 이 후보는 “휴대폰, PC등 미디어에 많은 시간 노출이 되면서 가족 간에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캠핑장이나 수목원 조성 공약을 반드시 지켜서 가족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해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초중고 급식 질 개선’ 공약에 대해서도 많은 접속자들이 관심을 보이자, 이 후보는 급식의 질 뿐 아니라 급식 시설이나 장비에 대한 개선을 약속하기도 하였다.

 

또한 자녀를 둔 맞벌이 학부모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학교 앞 안전한 통학로 조성’과 ‘교통약자 보행환경 개선’ 공약에 대해서는 “CCTV 보급 확대와 보행환경 개선을 통해 분당을 아이들부터 노인들까지 모두가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안전 제일의 도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이 밖에도 *오리역 SRT 역사 및 복합몰 유치 * 성남2호선 도시철도 및 8호선 분당-오포 연장추진 * 신분당선요금인하 * 실수요자주택마련부담완화 * 노후주택 재정비 * 부동산 관련 세금부담 완화 * 생활 체육 종목별 전용공간 확보 * 특목고, 자사고 부활 등 ‘도시의 재구성’을 위한 공약들을 밝히며 지지를 호소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0/04/07 [16:23]   ⓒ 성남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