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용노동부 성남지청-CJ씨푸드, 일·생활균형캠페인 파트너 기업 협약 체결
“코로나19는 멀리 워라밸은 내곁에”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0/08/07 [17:54]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지청장 장영조)은 ‘20. 8. 7. CJ씨푸드주식회사(대표이사 이인덕)와 함께「일·생활균형  캠페인」홍보를 위한 일·생활 균형 파트너 기업 협약을 체결했다.

 
일·생활균형 캠페인(워라밸 Work&Life Balance)은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개선하여 근로자가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기업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이면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아가기 위한 캠페인이다.

 

CJ씨푸드주식회사*는 고용노동부 성남지청과 『일·생활 균형 캠페인 파트너기업』으로 제휴하면서, 자사 대표 상품이자 국민 먹거리인 삼호부산어묵제품에“코로나19는 멀리 워라밸은 내 곁에”홍보 문구가 인쇄된 제품 200만개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이 쉽게 캠페인 내용에 접하게 되어 일생활균형 문화 확산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장영조성남고용노동지청장은 “일과 생활의 균형은 근로자의 삶의 질향상은 물론,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도 크게 도움이 되므로, 관내 많은 기업들이 참여 주체로서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일·생활균형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워라밸 홈페이지(http://www.worklife.kr)에서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관련사항은 성남지청 지역협력과(031-788-1546)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0/08/07 [17:54]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