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명 더민주 선관위원장, 김병관 성공캠프 공동선대위원장 합류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16/03/31 [15:03]

성공신화 김병관 후보의 분당갑 <성공캠프>의 선거대책위원장에 신명 더불어민주당 선거관리위원장이 함께 하기로 했다.

이로써 <성공캠프>는 조신·이헌욱 전 더불어민주당 분당갑 예비후보와 제윤경 주빌리은행 대표(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9번), 새누리당을 탈당하고 김병관 후보를 지원하기로 한 양인권 전 성남부시장, 정지성 전 성남시 체육회 사무국장(전 이대엽 성남시장직인수위 대변인)을 포함 6인 공동선대위원장체제가 가동된다.

<성공캠프>는 31일 오후 2시 분당구 야탑역 광장에서 더불어민주당 ‘더컸 유세단’과 함께 선거유세를 벌였다. ‘더컸 유세단’에는 정청래, 김광진, 장하나, 김용익 의원과 이동학, 김홍걸, 김빈, 남영희 등 20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지 않는 더불어민주당 스타급 인사들이 총출동해, 김병관 후보에 대한 지지 유세를 벌였다.

또 같은 날 7시에는 야탑역 광장에서 <성공캠프> 공동선대위원장과 성남시 시의원들로 구성된 선거본부장들이 전원 참석하는 ‘<성공캠프> 출정식’을 갖고 선거운동 시작 첫날 필승의 각오를 다지며 ‘김병관 성공신화의 열풍’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김병관 후보 선거캠프의 새로운 이름인 ‘성공캠프’는 김 후보의 벤처창업 정신인 ‘도전과 성공’ 그리고 김 후보의 공약 슬로건인 ‘대한민국 성공신화’에서 ‘성공’을 따서 ‘도전해서 성공하는 캠프’라는 의미로 지어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6/03/31 [15:03]   ⓒ 성남포커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주의 HOT 이슈